양이 헛헛한 맛에 먹는게 분식이라지만.. 넷이 먹기엔 넘 적게 시켜버렸어요ㅜ 떡볶이 하나더 하면 딱 좋았을것 같아요 무난무난하게 잘 먹었어요~~
스쿨푸드 딜리버리
서울 서대문구 연희로11가길 2 1층
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