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10년전 오레노라멘에 온 것 같았다 (p) 그때 이후로는 시오쇼유가 더 좋아져서 토리파이탄을 딱히 찾아먹진 않지만 ㅋㅋ 라멘이 먹고 싶은데 근처에 마땅한 데가 없어서 간 건데 신기하게 국물이 걸쭉하면서도 별로 느끼하지 않아서 싹싹 비웠다 차슈도 세 종류나 들어가 있는데 다 맛있었다 카라파이탄 2단계 했는데 걱정한 만큼 맵지는 않았다 (틈새라면보다 덜 매움) 이정도로 수준급인 라멘을 만원도 안되는 가격에 먹을 수 있는 곳이 서울에 있었다니... 사장님 더 잘되셨으면 좋겠다

초라멘

서울 광진구 능동로13길 80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