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차불가
혼밥
10년전 오레노라멘에 온 것 같았다 (p) 그때 이후로는 시오쇼유가 더 좋아져서 토리파이탄을 딱히 찾아먹진 않지만 ㅋㅋ 라멘이 먹고 싶은데 근처에 마땅한 데가 없어서 간 건데 신기하게 국물이 걸쭉하면서도 별로 느끼하지 않아서 싹싹 비웠다 차슈도 세 종류나 들어가 있는데 다 맛있었다 카라파이탄 2단계 했는데 걱정한 만큼 맵지는 않았다 (틈새라면보다 덜 매움) 이정도로 수준급인 라멘을 만원도 안되는 가격에 먹을 수 있는 곳이 서울에... 더보기
기본에 충실하고 가격이 착하다 주말 점심에 대기없이 입장. 나올때쯤 한시정도가 되었고 밖에 대기가 세팀정도 있었다. 인기가 상당하다. 면 맛있고, 국물 많이 짜지않고 적당한 깊이감. 차슈와 닭고기 토핑 모두 부드럽게 어울린다 주문해서 먹고 퇴장까지 불편하다 느껴지는게 하나 없다. 좁은 인테리어와 작은 안내문으로 이용 방법이 한눈에 이해가 간다. 엄청나게 튀는 서비스도 아닌데 사장님이 당신만의 시스템으로 깔끔하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