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핸디루
5.0
13시간

참으로 아늑하고 고즈넉한 공간 [오가닉 모가] 대구에 이런 카페가 많았으면! 일본여행오는 느낌 ㅎㅎㅎ 얼그레이 케이크는 처음 먹었는데 시트도 퐁신하고 얼그레이향이 오래남아서 맛있게 먹었다💗

오가닉 모가

대구 중구 동덕로 48-5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