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핸디루

동네맛집탐험가

리뷰 129개

핸디루
5.0
11시간

참으로 아늑하고 고즈넉한 공간 [오가닉 모가] 대구에 이런 카페가 많았으면! 일본여행오는 느낌 ㅎㅎㅎ 얼그레이 케이크는 처음 먹었는데 시트도 퐁신하고 얼그레이향이 오래남아서 맛있게 먹었다💗

오가닉 모가

대구 중구 동덕로 48-5

핸디루
5.0
11시간

[보난자카츠]는 사랑이다! 김광석거리 대봉동맛집인 이곳은 오픈런해야하는곳 11:30분 문 열자마자 바테이블이 만석이다. 혼자 오는 손님들도, 커플끼리, 친구들끼리 오는 손님들도 많아서 오픈런은 필수- 그래도 테이블 회전율은 좋다! 나는 안심을 좋아하는데 여기는 등심카츠도 맛있음!

보난자카츠

대구 중구 달구벌대로446길 28

핸디루
5.0
12시간

아늑하고 감도좋은 카페 [더기] 반월당 근처에서 놀때에 가기 좋은 카페- 풀하우스에서 점심먹고 혼커하러 더기를 들렸다. 메뉴도 깔끔하고 라떼도 맛있는~ 조명이 어둡기때문에 약간 조용히 책읽거나 휴대폰으로 업무를 보기 좋았다 :)

더기

대구 중구 중앙대로 376-20

핸디루
5.0
12시간

대구 반월당역 근처에 위치한 경양식 [풀하우스] 여기는 정말 1990년대의 경양식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레트로투어 식사장소로 매우 추천! 양복 입으신 서버님께서 스프부터 서빙해주시는 찐맛집 중간에 셀프 샐러드바도있고 (식빵 존맛!) 가장 핫한 메뉴는 돈가스💛 무려 2장이나 주시는데 고기도 두툼하다.. 절대 나 혼자서는 못먹는 양 ㅠㅠ 2명이상 가는것을 추천합니다.. 파스타는 평범했지만 고르곤졸라 피자도 맛있고 돈가쓰는 꼭!!!!... 더보기

풀하우스

대구 중구 달구벌대로 2109-21

핸디루
5.0
12시간

족발은 역시 신천시장에 있는 [55온족발] 불족+온족발 세트가 가성비 최고다! 불향 가득한 불족발은 야채쌈싸먹으면 최고~ 배운거 잘 먹으면 김치랑 먹어도 좋고 골뱅이 무침이나 메밀국수랑 먹어도 냐미 나는 맵찔이니까 열심히 양파장에 찍어 먹기..호오호오-..

55 온족발

대구 수성구 들안로 390

핸디루
4.5
12시간

범어동에 프라이빗한 공간 [로스트로비] 카페 1층에서 주문하고 2층 올라가는 계단이 가팔라서 좀 불편한거빼고는 화장실도 깔끔하고 메뉴도 알차다! 아침 일찍 문여는것도 좋고~ 시원하고 공간도 확 트여있다. 베이글 맛집답게 종류도 다양하다 이번에 주문한건 바질크림베이글, 다음에는 잠봉뵈르 먹어봐야지😆

로스트 로비

대구 수성구 상록로2길 22

핸디루
4.5
12시간

양도 푸짐한 맛집 [왕서방] 이마트 건너편에 있어서 위치도 좋고 배달도, 매장홀 이용도 가능한 만능 중식당! 간짜장과 탕수육 나홀로세트를 주문했는데 나홀로 세트의 탕수육도 실하게 많이 넣어 주심❤️ 기본 근본 배달 짜장 중식이라 생각하심됩니다 후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왕서방

대구 수성구 동원로28길 21

핸디루
4.5
12시간

베트남에서 할머니가 알려주신 3대째 비법 쌀국수집 [바마이 쌀국수] 먹방 유투버인 히밥님도 다녀갔다는 이곳! 11000원인데 쌀국수 양이 어마어마하고 고기도 큼지막하게 슬라이스해서 올려주신다. 비법소스인 새콤한 마늘장? 을 뿌려먹으면 그리고 고수까지 추가해서 듬뿍 먹어버리면 여기가 바로 베트남임 ㅇㅇ!!! 아쉬운건 메뉴가 쌀국수와 분짜 등 면요리뿐이라는점 그렇지만 그만큼 확실한 쌀국수맛집임!!!

바마이 쌀국수

대구 수성구 상록로2길 13-14

핸디루
4.0
12시간

동대구역 근처 호프집?치킨집? 인 [닭동가리] 여러 체인점이 있지만 핫한 곳은 동대구역점일지도~ 목~토요일까지는 진짜 사람 많아서 웨이팅은 기본이라 거의 오픈런으로 맛보러다녀왔다! 후라이드+마늘 반반으로 순살 치킨을 시켜먹었다. 위에 뿌려진 마늘이 찐~하게 마늘맛 최고다ㅠㅠ 해물라면은 싼 가격의 가성비있는 시원한 라면에~ 치킨 먹다 느끼할 쯤에 라면국물 호록 먹어주면 입맛싹 치킨무랑 양배추샐러드 같이 먹어주면 최고의 조합 그치... 더보기

닭동가리 동대구역점

대구 동구 동부로30길 54-1

핸디루
4.5
22일

빠알간 양념이 시선을 강탈하는 동촌유원지 [쭈꾸미네] 가끔 생각나는 쭈꾸미볶음. 여기는 세트로 판매하시는데 고르곤졸라피자에 쭈꾸미 싸먹으면 피자쌈 최고! 쭈꾸미볶음 먹다가 매콤하면 시원한 묵사발 한 모금 해주고 피자에 꿀 찍어먹으면 다시 볶음으로~ 무한 굴레에 빠져버려 @@@

쭈꾸미네

대구 동구 효동로6길 43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