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도 높은 차실이자 화과자 전문점ㅋ 항상 선물용으로 택배주문만 하다가 매장이용도 첨 해봣어요 웰컴티와 함께 일본식 젤리를 주신답니당 식감이 젤라틴 같구 어렷을 때 먹던 100원짜리 젤리 같앗음 화과자는 사계절 상시판매되는 거랑 시즌메뉴로 나뉘어요 가을/겨울은 먹어밧는데 봄여름은 안 먹어바서 곧 또 차랑 화과자 먹으러 갈라구요 ㅜㅜ하 근데 넘 멀어서 고민
녹무
서울 노원구 공릉로 123 2층
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