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전체 더보기
감도 높은 차실이자 화과자 전문점ㅋ 항상 선물용으로 택배주문만 하다가 매장이용도 첨 해봣어요 웰컴티와 함께 일본식 젤리를 주신답니당 식감이 젤라틴 같구 어렷을 때 먹던 100원짜리 젤리 같앗음 화과자는 사계절 상시판매되는 거랑 시즌메뉴로 나뉘어요 가을/겨울은 먹어밧는데 봄여름은 안 먹어바서 곧 또 차랑 화과자 먹으러 갈라구요 ㅜㅜ하 근데 넘 멀어서 고민
녹무
서울 노원구 공릉로 123
9
0
예약해서 가야하는 티룸(?) 맛은 그냥저냥 쏘쏘한데 공릉에 이런 곳이 거의 없어서 방문해볼만은 합니다!!! 가격대는 조큼 있어요!
13
금토일 차실 예약이 가능함 보기에도 넘 예쁜데 맛도 좋음 안좋아하는 코하쿠토도 파삭하니 맛있당 연근요칸은 연근의 식감이랑 상큼한 다래소스의 조합이 좋았음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