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요기가 등록이 안 되어 있다니! 샤브덕후 짝꿍의 말로는 이 지점이 제일 맛있대요ㅋㅋㅋㅋ 믿거나 말거나.... 근데 제가 한 3군데? 가 본 등촌 지점 중에서는 이 지점이 제일 맛있긴 했어요! 특히 볶음밥이 기가 막혔습니다ㅋ.ㅋ 요날은 또 둘 다 몸이 안 좋아서 밥해 먹기도 힘들고 샤브나 먹으러 갔는데 얼큰하게 먹고 좋다~ 했으나 독감 판정을 받았더랬죠(?) 아무튼 등촌 별로 선호하지 않았었는데 나이가 들어서 그런가 요즘은 맛있더라고요ㅎㅎㅎ
등촌 샤브샤브 칼국수
경기 부천시 오정구 원종로 9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