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전체 더보기
등촌은 어릴적부터 제 최애 칼국수 입니다❤️❤️❤️ 사진보니까 너무 먹고싶네여ㅠㅠㅠㅠ
등촌 샤브샤브 칼국수
경기 부천시 오정구 원종로 92-1
3
0
닭한마리랑 더불어 소울푸드 양대산맥,,, 이제 이사가면 이 지점 볶음밥을 못 먹는다는 생각에 슬퍼져요🥲 사진 안 찍은 날이 더 많은데 진심 볶음밥은 여기가 젤 맛있습니다...! 최근엔 짝꿍과 먹고 나오면서 사장님께 노하우 배워 이사가는 곳에 지점을 내든가 해야겠다는 농담 반 진담 반의 대화를 나누었답니다ㅋㅋㅋㅋ
13
아니 요기가 등록이 안 되어 있다니! 샤브덕후 짝꿍의 말로는 이 지점이 제일 맛있대요ㅋㅋㅋㅋ 믿거나 말거나.... 근데 제가 한 3군데? 가 본 등촌 지점 중에서는 이 지점이 제일 맛있긴 했어요! 특히 볶음밥이 기가 막혔습니다ㅋ.ㅋ 요날은 또 둘 다 몸이 안 좋아서 밥해 먹기도 힘들고 샤브나 먹으러 갔는데 얼큰하게 먹고 좋다~ 했으나 독감 판정을 받았더랬죠(?) 아무튼 등촌 별로 선호하지 않았었는데 나이가 들어서 그런가 요즘은 ... 더보기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