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제이 상품권이 생겼는데 뭐할까 하다가 안다즈 미트앤코에서 일-목 콜키지 1병 프리라고 해서 와봤습니다. 4코스 75000원, 해피아워 술 잔당 12000원!! 미국산 안심+양고기 각각 시켜서 메인 쉐어 각 2잔씩 까바, 샤도네이 시켜마시고 상품권 싹 털고옴 스테이크엔 역시 미국 레드~ 맛있었음!! 알찬 평일..!
안다즈 미트 앤 코 스테이크 하우스
서울 강남구 논현로 854
18
0
여기를 이제 못온다는게 슬프군 드디어 뼈찜 이게 4만원 소짜인데 양이 정말 많음 더덕 동동주는 1만원.. 양은 많고 맛은 평범
상신 감자탕
경기 화성시 만세구 향남읍 신광길 3
17
마라전골 15500 실당면과 밥이 나옴 다 끓여져 나옴 푸주가 맛잇고 꽤나 마라향 나서 만족
보글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23길 55
15
안내산악회 버스 타고 설악산 등산 마지막 소공원 버스 탑승이 이 식당앞이었다 어디 갈 힘도 없어서 여기서 식사 황태정식과 막걸리 황태구이는 별로였는데 같이 나오는 황태국이 맛있었다 반찬도 괜찮았음 사임당 생막걸리 존맛 ㅠㅠ 미탄산 막걸리…살짝 단편인데 산뜻한 단맛이라 굿
설악 궁전 식당
강원 속초시 설악산로 846
족발은 부드럽고 잡내 없었는데 보쌈이 급속도로 말라서 아쉽 ㅠ 아주 큰 스크린(벽 전체에 쏠수있음)이 있어서 점심에 월드컵 보기 좋았다
족발미남
서울 강서구 공항대로 219
가격도 좋고 맛도있고 번도 맛있는 크라이치즈버거
크라이 치즈버거
서울 마포구 매봉산로 75
22
항상 찾는 조합 풍어수산 + 2층 초장집 오늘은 광어 돔 모둠에 아나고, 산낙지를 추가했어요 서민적인 분위기가 넘 좋은데 타이밍 잘못맞추면 너무너무너무너무 시끄럽습니다ㅠ 특히 매운탕은 미리 받아서 오래끓이면 정말 맛있습니당
마포 농수산물시장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 235
24
핫한 방방 옆 커피집 외국인 직원분이 유창한 한국어로 주문을 받습니다 서울이 아니라 뉴욕이나 베를린같아요… 커피는 산미잇는 맛으로 골랏는데 매우 날카로워서 만족 가격이.. 근데.. 한잔에 7천원이네요 마곡 커피값이 그리워짐 ㅠ
업스탠딩 커피
서울 용산구 신흥로 99-11
부지런히도 잘 먹고 다니고있습니다 점심 멀리 일탈하러 해방촌으로 갔다왓습니다 크레망도 한잔 ㅎㅎ 여기는 이탈리아 콜라가 있는 화덕피자집이네요 피클주문은 필수 근데 이날 점심이라 그런가 간이 좀 약했습니다ㅜ 저녁에 추천드려요
ESP
서울 용산구 신흥로20길 16
23
우와!! 생각지도 못했는데 측량사 부문으로 상품을 주셨네요 ㅎㅎ 현대인 생필품 커피 잘 마실게요 😆😆 뽈레팀 감사합니다!!
뽈레팀의 선물상자
메이커 없음
32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