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야간열차

(리스본행)야간열차🚞 잘먹고다닌거 아카이빙용🤍😋 먹는데돈쓰고 빼는데또쓰기🥹
서울 마포/용산 위주 여행다니면서간곳들

리뷰 2184개

씨제이 상품권이 생겼는데 뭐할까 하다가 안다즈 미트앤코에서 일-목 콜키지 1병 프리라고 해서 와봤습니다. 4코스 75000원, 해피아워 술 잔당 12000원!! 미국산 안심+양고기 각각 시켜서 메인 쉐어 각 2잔씩 까바, 샤도네이 시켜마시고 상품권 싹 털고옴 스테이크엔 역시 미국 레드~ 맛있었음!! 알찬 평일..!

안다즈 미트 앤 코 스테이크 하우스

서울 강남구 논현로 854

여기를 이제 못온다는게 슬프군 드디어 뼈찜 이게 4만원 소짜인데 양이 정말 많음 더덕 동동주는 1만원.. 양은 많고 맛은 평범

상신 감자탕

경기 화성시 만세구 향남읍 신광길 3

마라전골 15500 실당면과 밥이 나옴 다 끓여져 나옴 푸주가 맛잇고 꽤나 마라향 나서 만족

보글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23길 55

안내산악회 버스 타고 설악산 등산 마지막 소공원 버스 탑승이 이 식당앞이었다 어디 갈 힘도 없어서 여기서 식사 황태정식과 막걸리 황태구이는 별로였는데 같이 나오는 황태국이 맛있었다 반찬도 괜찮았음 사임당 생막걸리 존맛 ㅠㅠ 미탄산 막걸리…살짝 단편인데 산뜻한 단맛이라 굿

설악 궁전 식당

강원 속초시 설악산로 846

족발은 부드럽고 잡내 없었는데 보쌈이 급속도로 말라서 아쉽 ㅠ 아주 큰 스크린(벽 전체에 쏠수있음)이 있어서 점심에 월드컵 보기 좋았다

족발미남

서울 강서구 공항대로 219

가격도 좋고 맛도있고 번도 맛있는 크라이치즈버거

크라이 치즈버거

서울 마포구 매봉산로 75

항상 찾는 조합 풍어수산 + 2층 초장집 오늘은 광어 돔 모둠에 아나고, 산낙지를 추가했어요 서민적인 분위기가 넘 좋은데 타이밍 잘못맞추면 너무너무너무너무 시끄럽습니다ㅠ 특히 매운탕은 미리 받아서 오래끓이면 정말 맛있습니당

마포 농수산물시장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 235

핫한 방방 옆 커피집 외국인 직원분이 유창한 한국어로 주문을 받습니다 서울이 아니라 뉴욕이나 베를린같아요… 커피는 산미잇는 맛으로 골랏는데 매우 날카로워서 만족 가격이.. 근데.. 한잔에 7천원이네요 마곡 커피값이 그리워짐 ㅠ

업스탠딩 커피

서울 용산구 신흥로 99-11

부지런히도 잘 먹고 다니고있습니다 점심 멀리 일탈하러 해방촌으로 갔다왓습니다 크레망도 한잔 ㅎㅎ 여기는 이탈리아 콜라가 있는 화덕피자집이네요 피클주문은 필수 근데 이날 점심이라 그런가 간이 좀 약했습니다ㅜ 저녁에 추천드려요

ESP

서울 용산구 신흥로20길 16

우와!! 생각지도 못했는데 측량사 부문으로 상품을 주셨네요 ㅎㅎ 현대인 생필품 커피 잘 마실게요 😆😆 뽈레팀 감사합니다!!

뽈레팀의 선물상자

메이커 없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