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지런히도 잘 먹고 다니고있습니다 점심 멀리 일탈하러 해방촌으로 갔다왓습니다 크레망도 한잔 ㅎㅎ 여기는 이탈리아 콜라가 있는 화덕피자집이네요 피클주문은 필수 근데 이날 점심이라 그런가 간이 좀 약했습니다ㅜ 저녁에 추천드려요
ESP
서울 용산구 신흥로20길 16 1층
2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