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제이 상품권이 생겼는데 뭐할까 하다가 안다즈 미트앤코에서 일-목 콜키지 1병 프리라고 해서 와봤습니다. 4코스 75000원, 해피아워 술 잔당 12000원!! 미국산 안심+양고기 각각 시켜서 메인 쉐어 각 2잔씩 까바, 샤도네이 시켜마시고 상품권 싹 털고옴 스테이크엔 역시 미국 레드~ 맛있었음!! 알찬 평일..!
안다즈 미트 앤 코 스테이크 하우스
서울 강남구 논현로 854 안다즈 서울강남 2층
2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