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으로 이사와서 또 이사한 루블랑 오랜만에 가봤어요 조용한 장소가 필요해서 단독별채 이용했습니다 근데…. 맛이 너무 좀 밋밋해서 놀랐네요ㅠ 리조또 빼고 파스타 두가지는 간도 선명하지 않고 맛이 굉장히 독특했습니다… 라구에서 참치맛이 난다든가.. 레몬파스타는 더 상큼했어야하는데..! 면은 생면이라 맛은 있었어요 그리고 예전부터 시그니처였던 삼겹 수비드는 너무너무 느끼해서 남겼어요…. ㅠ 공간은 이쁜데.. 내돈내고 가기엔 고민될듯 ㅠ
메종 루블랑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15길 19-22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