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3.0
15일

맛은 별로... 전체적으로 조금 짬 분위기는 진짜 좋고 아기자기해서 쉬어가기는 좋아요 근데 밥 맛은 크게 기대하지 말 것 파스타는 짠 것 빼고는 무난했습니다 근데 미트볼은 비추... 별로 맛 없음 특이하게 NFC태그 찍어서 메뉴 고르고 나중에 카운터에서 결제하는 시스템입니다 가격도 그냥저냥이라 굳이?

마쿠쿠치나

제주 제주시 노형7길 3-5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