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장님 친절하시고 서비스가 좋음 둘이서 음료 하나 시켰는데 한 사람 물 드릴까요 물어봐용 근데 차는 잘 못우림.. 좀 써요 슈크림이 가장 맛있고 밀푀유는 층이 전부 바삭바삭하고 안에 쨈 들어있음 파리브레스트는 초코 씹히는게 진짜 맛있는데 그거 빼면 내 취향은 아니었다 그라니떼는 위에 뭔가 시원한 향신료? 같은 향이 나는 식물을 올려주는데 그건 좀 별로 아이스크림이랑 크림 부분은 상큼하고 맛있음 서비스로 피낭시에 받았는데 밑에 설... 더보기
비니프
제주 제주시 노형7길 3-3
초코바게트와 아직도 파는 두쫀쿠 갔을 때 두쫀쿠 수량이 줄고 두바이 소금빵? 이 새로 생겼음 버터떡도 팔고.... 맛은 그냥 평범 초코바게트
어머니 빵집
제주 제주시 도령로 1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