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작년에 좋아하는 메뉴가 있었는데 사라졌어요 아쉬운대로 이걸 먹음.. 좀 국물이 수제비느낌 점심에 가면 직장인들 진짜많음 근데 혼밥석도 있고 참좋습니다 여기 밥도 공짜고 식혜도 공짜임ㅎ
만나칼국수
서울 용산구 청파로49길 18 덕수빌라 1층
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