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여름엔 이곳에서 콩국수를 먹어야함 청파주민센터 근처에 위치 칼국수류가 아주 맛있는 곳 여름에는 콩국수지 강추함 여긴 키오스크 주문하고 계산후 착석 손님 많아요 1인석도 있음
만나칼국수
서울 용산구 청파로49길 18
10
0
사실 작년에 좋아하는 메뉴가 있었는데 사라졌어요 아쉬운대로 이걸 먹음.. 좀 국물이 수제비느낌 점심에 가면 직장인들 진짜많음 근데 혼밥석도 있고 참좋습니다 여기 밥도 공짜고 식혜도 공짜임ㅎ
3
알과 곤이가 듬뿍 들어간 건강한 맛의 칼국수와 1인수육과 2ps 대왕 동그랑땡이 있어 사이드 메뉴의 폭이 넓다. 동그랑땡은 고기의 식감이 없어서 두부베이스인듯 했고 매우 맛있었다. 재방문 의사 있음
2
바지락 칼국수&수육 바지락이 엄청 많이 들었어요! 국물이 꽤 맑은 편이고 양이 상당히 많아요
12
숙대 칼국수 여기 왜 호평이 있었던건지 모르겠지만 Not 내맛 also 니맛
얼큰 알곤이칼국수 (8,000), 바지락칼국수(7,000), 수육 (9,000) 드디어 숙입역 근처에 칼국수집이 생겼어요! (사실 하나 더 있지만 위생 논란이 많아 안 가요..) 내부도 깔끔하고 2-4인석 외에 1인석도 좀 있어서 혼밥하기에도 좋을 듯 하네요. 알곤이 칼국수에는 알과 곤이가 듬뿍 들어가 있고 미나리, 파, 느타리버섯도 꽤 들어가 있어 국물이 시원하고 얼큰했어요. 소주 생각나는 맛.. 해장으로도 좋을 것 같아요. ...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