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양 가서 고기 + 한식만 잔뜩 먹고 왔는데 만족했던 곳이에요! 네이버 평점이 높아서 가봤는데 아침부터 사람이 많더라구요. 곰치탕?이 유명한 것 같았어요. 저희는 백반 세트로 시켰는데 제육이랑 생선 두 종류 있었구 제육으로 먹었어요. 양이 정말 많이 나오더라구요. 얼큰한 순두부찌개도 나오고 반찬도 엄청 다양해서 좋았어요. 간은 좀 센 편이었고 저는 맛있게 먹었어요
낙산 쌀밥집
강원 양양군 강현면 낙산사로 43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