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히히히
추천해요
4년

맛있어서 종종 시켜먹는 곳인데 방문은 처음 해봤어요. 거의 배달 전문인지 내부는 굉장히 작았어요. 예약하고 방문했는데 테이블 세개밖에 없더라구요. 4인 테이블인데도 네명이 앉기엔 살짝 좁았어요. 그릇도 다 크게 크게 나와서 음식이 많이 나오니까 자리가 부족했어요. 버거, 파스타, 스테이크 시켜먹었는데 다 맛있었어요. 여기는 버거가 진짜 맛있고 파스타도 맛있어요. 네 그릇 시켰는데 양이 많아서 네 명이서 배부르게 먹었어요

프라이밋 스테이크 하우스

서울 동작구 상도로37길 42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