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김먼지
2.0
16일

껍데기 초벌해서 나오는데 탄맛 너무 심하고 계란찜 주문누락에 나중에 나온 계란찜마저 탄맛이 남… 김치찌개가 제일 낫더라..

그집 껍데기

서울 강서구 화곡로60길 26 대동빌딩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