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기다… ….. 맛없는 걸 알면서 혹시나 좀 업그레이드 됐을까 하는 기대를 가지고 주문하고.. 또 실망하고…. 또 주문하고……… 또 실망하고…………………………. 이 굴레를 끊어야지…….. 예전에 별로였다고 리뷰쓴 줄 알았는데 안썼었나….? 작년에도 먹고 입맛버려서 길건너 곱창전골집가서 2차함… 보들설곰탕이었는데 거기도 없어졌어요… 양재역 일대는 곱창 맛집 정말 없다 슬픔
곱창왕 김형제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240 양재 SK허브 프리모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