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

입맛 지멋대로임 3.0 아쉬운 보통 식당 3.5 무난한 보통 식당 4.0 맛있는 보통 식당 4.5 추천하는 식당 5.0 이걸 먹으러 오세요/이 동네 오시면 드세요
서울쥐 goes everywhere

리뷰 2749개

퇴계막국수 녹두전은 신이 주신 선물 바삭바삭 크레이지 막국수도 진짜 맛있음 비빔인데도 간이 엄청 세지않고 수육도 지방쫀득살코기야들 극락맛 ㅠㅠ눈물난다 정말 맛있음 육수 부어먹어도 맛있음 녹두전 안좋아하는데도 진짜 자꾸 생각난다 주여 메밀전병도 맛있음 무생채 가득인데 딱 좋다

퇴계 막국수

강원 춘천시 영서로 2231

맛 있 다 맛 있 다 또 오고싶다 뽈살 고기 엄청 맛있음 돼지비계부분이 정말 맛있다 오겹살도 맛있고 돼지갈비도 아주 촉촉하고 맛있다 반찬도 맛있는데 반찬들 간이 전반적으로 엄청 세지 않아서 더더더더욱 좋았다 기본찬으로 나오는 돼지껍데기와 양념게장 별미 백목이버섯 무침은 진짜 당장 또먹고싶음 직원분들도 엄청 빠르심 서비스만족도 최상

공지천왕갈비

강원 춘천시 효자로 5

춘천의 자랑(?) 감자아일랜드 교회 건물을 리모델링했는데 제법 재밌다 젊은 사장님들과 직원분들의 정말 앳된.. 뽕 포스터들 구경하는 재미도 있음 사진만 봐도 진짜 앳됨… 버섯피자 맛있다 맥앤치즈 맛있다 치킨 맛있다 쌈 맥주 맛있다 오디맥주도 맛있다 한식좋아 나물좋아 외치는 나이가 되었지만 여전히 이런 바삭느끼짭짤 안주도 맛있네 또 가야지 히히

감자 아일랜드

강원 춘천시 퇴계로 18

완전 노포 바이브 장난아님 닭다리살을 썼는지 야들촉촉 맛있다 찬 가짓수가 많지는 않지만 부추무침도 깔끔하고 동치미도 짭짤시원하니 좋다 간이 약하지 않아서 공기밥 시켜 같이 먹길 추천 그리고 생각보다 매움 후후..

원조 숯불 닭불고기집

강원 춘천시 낙원길 28-4

Joc 근처에 있는 아시아식재료 마트 온갖 것들 많아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다 매장 깨끗하고 과자도 꽤 있음

월드 아시아 마트

강원 춘천시 낙원길 31

보리수소르베와 토마토바질오일소르베 춘천 중앙초 앞의 작은 젤라또가게 이것저것 맛있는 젤라또와 샤베트가 있음 리조는 춘천 중앙시장 방앗간의 찹쌀을 넣었다 개인적으로는 보리수소르베가 완전 취향!! 솔티드카라멜도 엄청 강추인데 달고나같은 묵직한 맛이 있다 그런데… 보리수가 맞나? 보리수는 가을에 열매가 익고 이맘때 나오는 건 보리밥나무 열매인데 어릴 적 이맘때 봄보리똥이라고 부르면서 보리밥나무 열매를 엄청 따먹었던 기억이 아직도 새... 더보기

JOC 젤라또

강원 춘천시 중앙로88번길 4

매번 감사합니다. 분기가 가고 또 새 분기가 옴을 알려주는 소중한 뽈레팀의 선물… 늘 감사하고요. 뽈레팀의 업데이트 학수고대합니다 화이팅 계신 방향으로 큰 절 올려용~~~~

뽈레팀의 선물상자

메이커 없음

질기다… ….. 맛없는 걸 알면서 혹시나 좀 업그레이드 됐을까 하는 기대를 가지고 주문하고.. 또 실망하고…. 또 주문하고……… 또 실망하고…………………………. 이 굴레를 끊어야지…….. 예전에 별로였다고 리뷰쓴 줄 알았는데 안썼었나….? 작년에도 먹고 입맛버려서 길건너 곱창전골집가서 2차함… 보들설곰탕이었는데 거기도 없어졌어요… 양재역 일대는 곱창 맛집 정말 없다 슬픔

곱창왕 김형제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240

오월의김밥 맞은편에!!!!!!!새로 김밥집이 생겼다!!!!!!!!!!! 김밥 가격대는 4천원부터 6천원 사이. 모든 메뉴 천원 추가시 키토로 변경 가능!!!!!! 매콤우엉김밥을 시켰는데 채소가 꽤 들어가서 좋았다 오월의김밥은 채소가 부족한 게 늘 아쉬웠는데 여기 김밥은 채소가 가득.. 오김이 재료가 꽉꽉 차 묵직한 맛으로 매력을 뽐낸다면 여기는 한결 산뜻함. 다이어트 중인지라 아주 좋았다 아주 작은 가게인데(예전엔 명랑핫... 더보기

조조김밥

서울 관악구 봉천로 602

이동네 곱창집은 진짜 맛집이 읎다 너무너무 슬픔 그래서 꾸역꾸역 사당까지 가서 태황소를 먹는 것…ㅠ 그래도 육회 조금 주신 것 감사…ㅠ

갑진이네 한우곱창

서울 서초구 서운로11길 3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