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리수소르베와 토마토바질오일소르베 춘천 중앙초 앞의 작은 젤라또가게 이것저것 맛있는 젤라또와 샤베트가 있음 리조는 춘천 중앙시장 방앗간의 찹쌀을 넣었다 개인적으로는 보리수소르베가 완전 취향!! 솔티드카라멜도 엄청 강추인데 달고나같은 묵직한 맛이 있다 그런데… 보리수가 맞나? 보리수는 가을에 열매가 익고 이맘때 나오는 건 보리밥나무 열매인데 어릴 적 이맘때 봄보리똥이라고 부르면서 보리밥나무 열매를 엄청 따먹었던 기억이 아직도 새콤쌉쌀하게 남아있다 좌우당간 맛있음~~
JOC 젤라또
강원 춘천시 중앙로88번길 4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