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의 자랑(?) 감자아일랜드 교회 건물을 리모델링했는데 제법 재밌다 젊은 사장님들과 직원분들의 정말 앳된.. 뽕 포스터들 구경하는 재미도 있음 사진만 봐도 진짜 앳됨… 버섯피자 맛있다 맥앤치즈 맛있다 치킨 맛있다 쌈 맥주 맛있다 오디맥주도 맛있다 한식좋아 나물좋아 외치는 나이가 되었지만 여전히 이런 바삭느끼짭짤 안주도 맛있네 또 가야지 히히
감자 아일랜드
강원 춘천시 퇴계로 18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