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있 다 맛 있 다 또 오고싶다 뽈살 고기 엄청 맛있음 돼지비계부분이 정말 맛있다 오겹살도 맛있고 돼지갈비도 아주 촉촉하고 맛있다 반찬도 맛있는데 반찬들 간이 전반적으로 엄청 세지 않아서 더더더더욱 좋았다 기본찬으로 나오는 돼지껍데기와 양념게장 별미 백목이버섯 무침은 진짜 당장 또먹고싶음 직원분들도 엄청 빠르심 서비스만족도 최상
공지천왕갈비
강원 춘천시 효자로 5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