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 부근에서 화덕피자 먹고 싶어서 그냥 포털 사이트에 '강남 화덕피자'라고 검색 후 방문했습니다. 리코타치즈를 얹어 갓 구운 피자가 맛없을 수는 없었고요. 비스크 소스 파스타가 다소 비렸으나 리소토도 무난하니 먹을 만 했어요. 다만 강남 물가 살인적이네요. 여기에 맥주 한 잔씩 마시니 인당 34천 원 나옴 끼야악
나폴리 회관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5길 24 1층
1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