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다시 찾은 카페! 명란 크루와상 먹으려고 했는데 저녁이라서 그런지 품절 ㅠ.ㅠ 다음에는 더 일찍 가야겠어요 이번에는 얼음양이 줄어서 그런지 음료도 양이 괜찮았구 빵도 크루와상 샌드위치는 첨 먹어보는데 맛있더라구요!!! 밀크쉐이크도 우유 맛이 찐하니 맛있었습니다~~ 늦은시간까지 하구 얖에 주차장이랑 좌석이 많아서 단체모임도 많더라구요! 다음에는 꼭 명란 크루와상을 먹으리 ㅠㅠ
비 브레이브
충남 천안시 서북구 한들3로 36-16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