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빵글
4.0
15일

인그타랑 유튜브에서 많이 떠서 먹어봤는데 그냥 먹는거 보다는 옆에 있는 매운 고춧가루릉 2번정도 뿌려서 먹는게 더 맛있엉서요! 근데 양파가 넘 많더라구요;; 익햐서 줬으면 더 좋았을텐데 아삭아삭한 식감이 너무 살아있어서 ㅎㅎ 양파 양을 줄이거나 좀 더 익혀줬다면 더 맛있었을거같네요~

보배반점

경기 평택시 평택2로10번길 9-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