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도 추천으로 방문 감자스프에 아메리카노 디카페인입니다 감자스프에 소금빵이 그렇게 맛있다던데 하필 이날따라 소금빵이 준비가 안 되서 일반빵으로 한게 너무 아쉬움 산미있는 커피를 잘 한다고 들었으나 저는 마실 수 없어서 어찌보면 추천받은것과는 다 엇나간 조합 산미없는 원두긴 하지만 묘하게 산미커피의 그 톤이 느껴짐 디카페인이어서그런가? 커피는 제 분야가 아니라 그럴지도 감자스프 입 안 데일 정도의 뜨끈한 상태로 나옴 간은 묘하게 싱거운데 먹다보면 괜찮아집니다 원래 뜨거운 음식은 열기 있을땐 제대로 간을 못보니까 그러려니 빵 주는거 찍어먹으니 딱 좋은 포만감 암만 생각해도 소금빵 아닌게 너무 아쉬운데 그래도 이정도 경험이면 꽤 좋다고 봅니다 음식도 빠르게 나오는편 주택가 카페 치곤 자리가 많네요 간격 넓어서 좋고 화장실도 괜찮음
위 아워 어스 로스터스
경남 창원시 성산구 단정로 44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