씁… 저보다 먼저 먹었던 친구의 말이 인상깊네요 오잉에다가 라면스프를 좀 치고 끈적한 간장양념을 얇게 뿌린거랬나 말그대로네요 맛은 있는데 뒷맛의 조합이 좀 애매합니다 술안주로 삼기에도 뭔가 좀…? 스러움
육포깡
농심
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