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신발원 문 닫아서 돌아다니다가 와봄 1인 1메뉴라 배부르지만 만두 두개 시켜봄 만두피가 맛있음!!!! 군만두도 쫄깃 찐만두가 훨씬 맛있게 먹었다 다른 요리들이 인기가 많다는데, 배불러서 못먹어서 아쉽군 오이 반찬은 조금 덜 달았으면 훨 좋았을듯

일품향

부산 동구 대영로243번길 22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