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타코와사비

술, 맛집
노원

리뷰 3618개

커피가 엄청 늦게 나옴 앞에 한팀이었는데 흠! 다크랑 산미 시켜봤고 산미는 엄청 가벼운 느낌 발로나 휘낭시애는 퍽퍽해서 내스탈 아녔다 ㅎ 썩 친절하지도 않음

업사이드 커피

서울 성동구 연무장13길 3

주말 10:30 웨이팅 없이 입장 우거지 1000 원,,,,,,, 둘이 뚝배기 시킬거고 우거지 러버가 아니라면야 일반1 우거지1 하면 될듯 고기 많고 국물도 좋았으나 좀 느끼한편..? ㅎㅎ 웨이팅 있으면 안올듯ㅎㅎㅎ

소문난 성수 감자탕

서울 성동구 연무장길 45

길가다가 웨이팅 없어서 간 곳인데 엄청나게 깔끔해서 데이트로 좋겠다 싶었는데 너~~~~~무 목소리가 울림 음식류 다 평타 이상으로 만족함(취해서 그런걸수도 있지만.....) 술 6 처넌 화장실 깨끗

소보키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18길 80

6시 웨이팅 없이 입장 4층은 너무 높다... 정신없는 서빙은 여전하고ㅎㅎㅎ 그래도 술이 쭉쭉 들어간다~~

알부자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98길 14

치킨 ㄱㅊ았는데 너무 빈약하게 생김 ㅋㅋㅋ 뭐 평범한 술집 야장하기 괜찮았다

삼성 치킨골뱅이

서울 종로구 수표로 88

연어 참치 먹으러 갔는데 둘다 별로....... ㅠㅠ 연어랑 참치 둘다 숙성된 상태인데 도마 문제인지 뭔지 겁나 비린맛이 마지막에 강했다.... ㅠㅠㅠ 위생도 걍걍.. 감자전은 청양고추덕에 매콤하니 괜찮았지만 나오는데 엄청 오래 걸림 다신 안가고싶은곳 ㅠ.....

전라도맛집 밥상

서울 종로구 수표로 83

자주 보는 유튜브 추천으로 가봄 음 걍걍 노포 느낌으로 갈만한? 화장실 내부에 있어서 괜찮았다 브타임 생각 안하고 가기 좋은 평범한 술집

밥도사 술도사

서울 종로구 종로17길 46

커피 맛, 케이크 다 괜찮음 자리 좁음 화장실 깔끔한 편 한번 가보기 좋은 곳

낙원역

서울 종로구 수표로28길 33-5

낮술은 처음 술이 술술 들어간다 칼국수 넣으니 너무 꾸덕해져서 아쉽다 신관이라 깔끔

오죽이네

서울 종로구 돈화문로11나길 26-5

오랜만에 삼계죽~ 빠른 포장 뭔가 배가 안좋을때 죽먹으면 깔끔하고 좋아서 요즘 본죽을 자주 찾게됨...!!

본죽

서울 노원구 동일로203가길 29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