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타코와사비

술, 맛집
노원

리뷰 3625개

이마트에서 저렴하게 팔길래 사봄 매우 가벼움

클라우드패스 소비뇽블랑

메이커 없음

초밥밥이 두개에 1000 원(작은통) 진짜 가성비가 흘러온다.... 락교 많이 부탁드렸더니 엄청 주심👍

스시하리

서울 노원구 공릉로 325-7

1 인분 포장 가능~!! 아침 일찍 오픈이고 빨리 닫음 버섯 육개장 답게 버섯이 짱많음 남편은 약간 육개장 강한?맛이 없어 아쉽다함 나는 딱 좋았는데 강한맛이 없긴 했다 ㅎㅎ

포천 버섯 육개장

경기 포천시 군내면 청군로 3351

크크크는 처음 먹어보는데...! 양념맛으로 먹는거구나! 배달하고 시간이 좀 지난 뒤에 먹엇지만 바삭하긴 했다

60계 치킨

경기 포천시 군내면 용정경제로1길 13-17

버터떡을 이렇게 ... 주는구나 친구집 놀러가기 전 아아 수혈

메가 MGC 커피

경기 광명시 광복로 60

부대찌개에 삼겹살은 참 좋은 조합이다! 둘이었지만 부찌 1 인분에 삼겹 2 인분해서 두 테이블을 써버림 ㅎㅎ 부찌는 진짜 오래 끓여서 졸여져야 맛있었고 삼겹살도 맛있게 먹음! 묵은지는 진짜 신데, 오래 구워서 부찌 라면이랑 먹으니 넘 맛있었다

명문 부대찌개

서울 노원구 동일로217가길 27

주차는 좀 애매하지만 (옆에 한두자리 정도는 가능) 가기 편했던 성수점이 없어져서 동네로 와봤다 어묵 핫바같이 맛있고~~ 집에서 충분히 이자카야 가능해서 또 갈듯

모노마트

서울 노원구 덕릉로 712-4

커피가 엄청 늦게 나옴 앞에 한팀이었는데 흠! 다크랑 산미 시켜봤고 산미는 엄청 가벼운 느낌 발로나 휘낭시애는 퍽퍽해서 내스탈 아녔다 ㅎ 썩 친절하지도 않음

업사이드 커피

서울 성동구 연무장13길 3

주말 10:30 웨이팅 없이 입장 우거지 1000 원,,,,,,, 둘이 뚝배기 시킬거고 우거지 러버가 아니라면야 일반1 우거지1 하면 될듯 고기 많고 국물도 좋았으나 좀 느끼한편..? ㅎㅎ 웨이팅 있으면 안올듯ㅎㅎㅎ

소문난 성수 감자탕

서울 성동구 연무장길 45

길가다가 웨이팅 없어서 간 곳인데 엄청나게 깔끔해서 데이트로 좋겠다 싶었는데 너~~~~~무 목소리가 울림 음식류 다 평타 이상으로 만족함(취해서 그런걸수도 있지만.....) 술 6 처넌 화장실 깨끗

소보키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18길 80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