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타코와사비
@hyolollo
4.0
14일
낮술은 처음 술이 술술 들어간다 칼국수 넣으니 너무 꾸덕해져서 아쉽다 신관이라 깔끔
오죽이네
서울 종로구 돈화문로11나길 26-5 1층
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