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연어 참치 먹으러 갔는데 둘다 별로....... ㅠㅠ 연어랑 참치 둘다 숙성된 상태인데 도마 문제인지 뭔지 겁나 비린맛이 마지막에 강했다.... ㅠㅠㅠ 위생도 걍걍.. 감자전은 청양고추덕에 매콤하니 괜찮았지만 나오는데 엄청 오래 걸림 다신 안가고싶은곳 ㅠ.....

전라도맛집 밥상

서울 종로구 수표로 83 상진빌딩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