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타코와사비
@hyolollo
3.0
12일
치킨 ㄱㅊ았는데 너무 빈약하게 생김 ㅋㅋㅋ 뭐 평범한 술집 야장하기 괜찮았다
삼성 치킨골뱅이
서울 종로구 수표로 88 1층
1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