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가 엄청 늦게 나옴 앞에 한팀이었는데 흠! 다크랑 산미 시켜봤고 산미는 엄청 가벼운 느낌 발로나 휘낭시애는 퍽퍽해서 내스탈 아녔다 ㅎ 썩 친절하지도 않음
업사이드 커피
서울 성동구 연무장13길 3 1층
1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