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차는 좀 애매하지만 (옆에 한두자리 정도는 가능) 가기 편했던 성수점이 없어져서 동네로 와봤다 어묵 핫바같이 맛있고~~ 집에서 충분히 이자카야 가능해서 또 갈듯
모노마트
서울 노원구 덕릉로 712-4 할렐루야교회 1층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