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대찌개에 삼겹살은 참 좋은 조합이다! 둘이었지만 부찌 1 인분에 삼겹 2 인분해서 두 테이블을 써버림 ㅎㅎ 부찌는 진짜 오래 끓여서 졸여져야 맛있었고 삼겹살도 맛있게 먹음! 묵은지는 진짜 신데, 오래 구워서 부찌 라면이랑 먹으니 넘 맛있었다
명문 부대찌개
서울 노원구 동일로217가길 27 청강빌딩
1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