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윤이안

리뷰 113개

대표 메뉴스러운 것들을 먹음. 육회묵은지말이였나? 그건 괜찮음. 다른 요리들은 다 너무 달았다.

데이릿

서울 성동구 상원1길 39

윤이안

추천해요

2년

공간이 널찍하고 깔끔하게 잘 구성되어 있음. 화장실도 괜찮음!!! 커피 맛도 좋음. 뭐야 여기 맞아?? 할때 한 층 더 올라가면 됨.

카페 소재

서울 성동구 마조로3길 8

윤이안

좋아요

2년

공간이 멋짐. 선곡도 좋음. 그런데 왠지... 카페 음료보다는 술 종류가 낫지 않나 싶음..! 믓찌게 술 한 잔 하고 깔끔하게 퇴장~이 좋을듯.

소크

서울 중구 퇴계로86길 69

윤이안

추천해요

2년

뭐야 여기 맞나..? 싶을 때 조금만 더 가면 나옴. 마스카포네 피자와 아마트리치아나 파스타, 그리고 쉬림프 까넬로니(라쟈냐 같았음) 먹음. 사촌언니들과 갔는데 언니들이 너무 맛있게 잘 먹어서 감동함ㅠ.. 마스카포네 피자가 제일 맛있었다고 함.

누메로 뜨레스

서울 성동구 성수일로 21

윤이안

추천해요

2년

1인 1메뉴라서 친구들과 갔을 때 진짜.. 샐러드부터 파스타 피자까지 알차게 시켜 먹음. 마르게리따, 루꼴라&프로슈토 피자와 봉골레 파스타, 그리고 그... 뭐더라 토마토랑 치즈가 함께 나오는 샐러드..를 시킴. 전부 맛있었음. 그런데 피자가 조그마해서 혼자서 한 판 다 먹고도 파스타도 더 먹을 수 있을 정도임ㅎㅎ 많이 시켜서 많이 드세요.

핏제리아 달 포르노

서울 성동구 마조로9길 6-5

윤이안

추천해요

2년

고마워랑 그냥... 후라이드..? 반반 먹음. 연근 안 좋아하는데 여기 연근튀김+고마워치킨의 매콤 소스는 맛있다. 그냥 빠삭한 과자같음. 늘 애매한 시간에 가서 한 번도 웨이팅 해본 적은 없음. 근데 가게가 작은 편이라 피크 타임엔 웨이팅 생길 수밖에 없을 듯. 여담인데 여기서 일하시는 분들 다 서로 존댓말하고 상냥하고 친절하셔서 나까지 괜히 기분 좋아짐ㅎㅎ

효도치킨

서울 용산구 대사관로 20

윤이안

좋아요

2년

사장님 혼자 주문도 받으시고 계산도 하시고 요리도 하시고 서빙도 하심.. 화이팅...!! 맥주랑 같이 느긋하게 간식처럼(??) 먹기 좋을 듯. 굳이 시간 내서 찾아가서 웨이팅하고 먹기엔? 조금? 특별할 것이? 없다는? 생각이 듦. 아 그리고 가게 내부에 기름 냄새가 많이 나니까 민감한 사람들은 외부에 앉기를 추천. 난 아무 생각 없이 안으로 들어갔다가 기름 냄새 싫어하는 애인한테 쿠사리 먹었음ㅡㅡ

베쓰푸틴

서울 용산구 보광로 72

윤이안

추천해요

2년

카페는 작지만 의자가 편하고 공간 구성이 깔끔하고 예쁘게 잘 되어 있음. 커피 맛 말해 뭐해.. 정말 맛있다... 늘 카페에서 마시고 가다가 이번에 모카포트를 도전하게 되면서 원두를 구입해 봄. 모카포트를 써보려고 한다고 했더니 모카포트용으로 곱게 분쇄해 주셨다. 상냥.

오버나잇 커피 로스터스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 410

윤이안

추천해요

2년

모듬초밥 만원인데 회가 도톰하고 길쭉해서 다 먹으면 배부름. 우동도 나왔는데 면발이 엄청 쫄깃하고 탱탱했음. 우동전문점을 하셔도 되겠어요..! 근데 전반적으로 달달하다 보니 우동에는 단맛이 빠져도 될듯.. 후추를 잔뜩 넣어서 먹어보고 싶었음.

스시 애용

세종시 조치원읍 으뜸길 226

윤이안

추천해요

2년

조치원에 오는 사람들도 조치원을 떠나는 사람들도 여기서 커피를 마셨으면 좋겠다. 늘 커피만 마셔서 다른 메뉴를 전혀 모르네..!

모디스트 임팩트

세종시 조치원읍 으뜸길 233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