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운좋게 웨이팅 없이 바로 입장! 어죽이랑 도리뱅뱅이 주문했는데 다른 테이블에서 민물새우튀김 먹는 걸 보니 그것도 맛나 보이네요. 어죽에는 소면이랑 수제비가 들어가서 탄수탄수하지만 국물도 진하고 얼큰해서 계속 손이 가네요. 어죽 포장은 2인분 가격에 3인분을 준다고 합니다. 주차 공간도 널찍하고 나름 유니크한 메뉴라 평일 점심에도 늘 만석인 맛집.
청산어죽
경기 파주시 돌곶이길 99 1층
2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