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이매지

파주와 광명, 그리고 홍대 부근에 자주 출몰하는 먹뚜기
홍대/합정/상수

리뷰 569개

1층은 바 테이블, 2층은 테이블, 3층은 테라스인데 테라스에서는 저녁에는 술을 마실 수가 없다네요. 서울역 기차 지나가는 걸 보면서 마실 수 있는 뷰인데 아쉬워요. 2차로 온 거라 어묵탕이랑 하이볼을 주문했는데 나름 어묵 구성이 다양하고 어묵 퀄도 괜찮았어요. 아래쪽에는 무도 깔려 있더라고요. 하이볼은 테츠로하이볼을 주문했는데 별사탕이 들어가서 나름 유니크하네요. 서울역과 가깝고 늦게까지 영업해서 2차로 방문하기 좋아요.

테츠로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361-2

몇 년 만에 재방문해봤는데 불고기전은 여전히 짭조름하니 맛있네요. 간장비빔국수는 목이버섯이랑 고기의 식감이 좋긴 한데 전이랑 같이 먹어서 그런가 간이 좀 심심한 듯. 가게 공간에 비해서 테이블이 많은 편이라 서로 목소리를 높이다보니 대화하기가 은근 힘들었어요. 가격도 양을 생각하면 살짝 비싼 것 같고요.

도동집

서울 용산구 후암로48길 1

시원한 커피와 함께 여름 시즌도 부지런히 먹어보겠습니다! 뽈레팀 감사해요!

뽈레팀의 선물상자

메이커 없음

통마늘 보양 순대국이라고 하는데 누린내 없이 깔끔해요. 고기랑 순대도 꽤 넉넉하게 들어가서 한참 건져 먹었네요. 4천원 추가하면 순대정식으로 즐길 수 있다는데 셋이 간 거라 그냥 머릿고기 수육 소(15.0) 추가했는데 요거 완전 술안주. ㅎㅎ 양도 푸짐하고 생긴 지 얼마 안 됐는지 깔끔해서 한 그릇 잘 먹었습니다.

용천옥 순대국

경기 파주시 교하로 599

오늘은 쫄면과 돈까스로 즐겼어요. 쫄면은 소스를 아예 따로 주셔서 취향대로 조절하기 편했어요. 돈까스는 딱 분식집 돈까스 스타일. 자리에 키오스크가 설치되어 있어서 계산까지 깔끔하네요.

369 김밥

경기 파주시 문발로 141

영업시간이 늘 맞지 않아서 방문을 못했는데 마침 부근에 외근이 잡혀서 포장 예약 후 방문해봤어요. 6시 반쯤 도착했는데도 남은 빵이 없어서 예약 안 했으면 허탕칠 뻔했네요. 초코식빵, 토바올치, 쌀빵, 밤식빵 이렇게 네 가지 주문했는데 부재료가 과하지 않고 전체적으로 빵이 쫄깃하고 담백해서 식사용으로 부담없는 맛. 밤식빵은 이제 당분간은 만들지 않고 햇밤이 나오면 재개하신다네요. 네 가지 메뉴 중에 원픽은 토바올치. 토마토,... 더보기

해피해피 브레드

서울 중구 청파로 425-2

딸기철이 아닌데도 냉동딸기가 아니라 신선한 딸기를 즐길 수 있어 좋네요. 둘이 먹을 거라 미니 사이즈로 네이버 예약 후 픽업했는데 실물 보니까 넘 미니미해서 감질났어요. 백화점 입점 매장은 오픈런해야 할 정도로 인기라는데 홍대점은 위치 때문인지 아직 많이 안 알려진 건지 저녁 때 가도 홀케이크 남아 있더라고요. 다음에믄 초코 딸기 케이크 조각도 한 번 먹어보려고요. 여담이지만 할명수에서 박명수가 엄지 척한 딸기케이크라 그런지... 더보기

키친205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 101

서울 3대 베이글이라고 홍보하고 있어서 근처에 간 김에 방문해봤는데 생각보다 베이글 종류도 다양하고 쫄깃하니 맛있네요. 감자치즈베이글은 약간 런베뮤 생각도 나는데 오래 기다리지 않고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베이글리스트

서울 강서구 마곡동로 55

여름 시즌에도 어김없이 방문한 할머니묵집. 오늘은 도토리묵무침이랑 김치전에 막걸리를 둘이서 야무지게 먹었습니다 ㅎㅎ 먹고 남은 전은 깔끔하게 포장해주셨어요. 묵무침은 상추가 큼직하게 들어가서 약간 물을 상추쌈 싸서 먹는 느낌인데 나름 매력 있어요. 김치전은 역시 테두리가 적당히 바삭한 게 맛있네요.

할머니묵집

경기 파주시 돌곶이길 108-5

양갈비 2인분 먹었는데 고기 퀄도 좋고 또띠아가 기본적으로 세팅되는 게 마음에 드네요. 소스도 고기에 곁들이는 소스 외에 또띠아랑 먹을 때 좋은 양파소스, 매콤소스도 나와요. 직접 구워주시는데 고기 굽기 정도도 취향대로 맞춰주셨는데 육즙도 퐝이고 고기도 부드러워서 만족. 하이볼도 다른 곳보다는 좀 진하게 타주셔서 괜찮았습니다. 웨이팅도 있는 편이라 예약 후 방문 추천드려요.

북해도 목장

경기 광명시 오리로854번길 16-11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