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이매지

파주와 광명, 그리고 홍대 부근에 자주 출몰하는 먹뚜기
홍대/합정/상수

리뷰 716개

오픈 초에 와보고 영업일이 짧아서 내내 못 가다가 정말 오랜만에 방문한 녹두. 전원주택단지 안에 위치해서 여기 있다고 싶은데 그래도 벌써 몇 년째 잘 운영중. 비건 식당이지만 생각보다 간이 센 편이라 좀 자극적인 느낌도 있었어요. 가지구이랑 파스타로 주문했는데 솥밥은 밥을 따로 그릇에 옮겨담아줘서 따뜻한 맛은 없었지만 밥 자체는 맛있었어요. 가지도 촉촉한데 함께 나온 나물조림도 생선조림처럼 맛나더라고요. 파스타도 바질 등의 재... 더보기

녹두

경기 파주시 산남로107번길 35-35

키오스크로 자리에서 주문할 수 있고 메뉴도 분식집답게 다양해서 취향대로 즐기는 369김밥. 오늘은 셰어 안 하고 각자 먹을 걸 주문해서 들깨칼국수를 주문해봤는데 몬가 아쉽네요. 뭔가 깊이도 없고 그렇게 고소하지도 않고.. 그냥 무난(?)한 바지락칼국수 먹을걸 그랬나봐요. 그래도 추운 날씨에 떠껀하게 잘 먹었습니다.

369 김밥

경기 파주시 문발로 141

직화무뼈닭발 보통맛으로 주문했는데 딱 맛있게 매운 정도였어요. 양념도 캡사이신 매운맛은 아니라 직접 개발한 양념장을 사용한다는데 그래서인지 덜 자극적인 느낌이었어요. 기본 안주로 나오는 콩나물국과 콘치즈도 부담없이 좋았지만 계란말이 주문했더니 불판에 올려주셔서 마지막까지 맛나게 즐겼네요. 15주년 기념으로 연말까지 메인 메뉴는 50퍼센트 할인이라고 해서 더 좋았네요. 인기 있는 닭발집이라 배달 픽업도 정말 쉼없이 오더라고요.

신호탄

경기 광명시 안재로14번길 25-1

빵이 개별포장되어 있거나 덮개가 있어서 위생 면에서 일단 점수를 따고 들어간 더밀풍베이커리. 고구마빵, 쑥팥빵, 새우바게트를 먹었는데 각각 개성 있고 괜찮았어요. 특히 새우바게트는 새우 가루가 들어가서 향도 맛도 독특했어요. 모던하거나 포토스팟이 있는 빵집은 아니지만 편하게 빵과 커피를 즐길 만한 분위기네요. 첫 방문이었는데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단골도 많아 보이더라고요.

더밀풍 베이커리

경기 파주시 돌곶이길 8-24

진열장에 있는 파이만 봐도 기분이 좋아지는 피스피스. 이것저것 먹어봤지만 그래도 여긴 호박파이가 진리인 것 같아요. 점심 때 방문하면 파이+아메리카노 세트가 있어서 살짝 저렴하게 구매 가능해요. 명함을 보여주면 출판단지 직원 할인도 가능합니다!

피스피스

경기 파주시 회동길 445-2

무관의 시즌을 보낼 뻔했는데 아차상이라도 주셔서 감사해요! 저도 슈톨렌일 줄 알았는데 예상밖의 디저트가! 먹고 힘내서 동계 먹짱을 향해 달려보겠습니다~

뽈레팀의 선물상자

메이커 없음

궁금했던 곳인데 더현대에 입점해 있길래 가봤어요. 저녁 시간에 방문했는데 생각보다 웨이팅이 길지 않아서 10분 남짓 기다렸다가 먹은 것 같아요. 오코노미야끼랑 고민하다가 야끼소바로 주문했는데 새우나 오징어, 고기가 나름 실하게 들어가 있어서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명란교자랑 세트 구성으로 주문했는데 혼자 먹기에는 좀 많아서 만두 개수를 좀 줄이고 가격을 살짝 낮추면 좋겠다 싶었네요. 짭조름하니 맥주랑도 잘 어울릴 듯한 맛! 푸드코... 더보기

죠죠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108

동네에 닭강정 먹을 데가 없어서 아쉬웠는데 하안사거리에 생겨서 일단 접근성이 좋아요. 닭강정 맛도 다양하게 있고 사이즈도 다양해서 맛을 이것저것 주문해서 먹어도 가격이 메리트가 있네요. 저녁 때 방문했더니 약간 주문이 밀려서 그게 아쉬웠지만 닭강정 자체는 괜찮아서 앞으로 종종 이용할 듯요!

노랑강정

경기 광명시 범안로 1050

사골 육수가 구수하고 큼직한 만두가 세 알이나 들어갔네요. 만두도 숙주랑 두부가 실하게 들어가서 담백하니 괜찮았어요. 떡도 있어서 푸짐하네요. 1만원짜리 만둣국 든든하게 한 끼 잘 먹었습니다.

우리하누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덕이로 275

부모님 생신 기념 식사하러 왔어요. 소고기 큰 거 한 판에 66000원인가 하는데 1키로그램이고 부위도 다양해서 괜찮았어요. 한우는 아니지만 고기 퀄리티도 괜찮았습니다.정육식당이라 상차림 비용은 인당 2천원 추가됐어요. 지하철역도 가깝고 가볍게 회식 겸 모임하기 괜찮았습니다.

문가네 정육식당

서울 중랑구 면목로 490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