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이매지

파주와 광명, 그리고 홍대 부근에 자주 출몰하는 먹뚜기
홍대/합정/상수

리뷰 599개

요즘 무섭게(?) 확장세를 보이는 자연도 소금빵이 연트럴파크에도 생겼네요. 오픈한 지 얼마 안 되어서인지 아직 줄도 짧아서 구매해봤어요. 4개씩 묶어서 판매해서 아쉽긴 한데 먹어보니까 아주 버터리해서 금방 순삭. 생각보다 부드럽고 쫄깃한 타입의 소금빵인데 에어프라이어 굽굽해서 먹어도 맛있을 것 같네요.

자연도소금빵

서울 마포구 양화로21길 33

삼겹살, 목살 모두 거의 90퍼센트 정도는 구워주셔서 편하게 즐겼어요. 밑반찬이나 구성도 깔끔하고 네이버 예약하면 오색계란찜, 황태순두부탕 함께 나오니까 술 먹기 딱 좋아요.

봉고기

서울 구로구 경인로 619-3

출판단지 내의 호텔 지지향 2층에 위치한 밥집. 정식 메뉴도 있지만 단품 메뉴도 있어서 취향대로 먹을 수 있어요. 돈까스는 그래도 적당히 두께감도 있고 드레싱이나 소스도 수제 느낌이 나네요. 제육도 많이 맵지 않고 깔끔한 구성. 가격(12.0)을 생각하면 좀 아쉽지만 그래도 단지 내에서는 무난하게 먹을 만합니다. 지지향 조식도 여기서 먹을 수 있어요!

문발식당

경기 파주시 회동길 145

콩국수 적당히 고소하네요. 콩 질감도 살아 있고 너무 묽지 않고 괜찮았어요. 꾸덕파에게는 아쉽지만 그래도 단지 안에서는 괜찮은 선택.

황두채 콩나물국밥

경기 파주시 문발로 140

팔팔 끓어서 나오는데 국물이 걸쭉해서인지 그마저도 좀 묵직한 느낌 ㅎ 소면도 넉넉하게 들어 있고 국물도 비리지 않고 담백하고 구수해서 좋아요. 이 집 밑반찬 중에 두부조림 좋아하는데 처음에는 안 주시길래 다 나갔나 했는데 갓 만든 따땃한 주부조림 주셔서 맛나게 먹었어요. 다른 분들이 식혜 주문하길래 궁금해서 시켜봤는데 집에서 만드는 그 식혜 느낌으로 적당히 달달하고 입가심용으로 괜찮네요. 복날 보양식으로 잘 먹었습니다.

지리산 어탕국수

서울 마포구 양화로3길 23

주문할 때 다대기 유무를 선택할 수 있다는 게 좋네요. 사골순댓국, 얼큰순댓국, 고추튀김을 먹었는데 순댓국은 고기랑 순대도 나름 푸짐하게 들어 있어서 든든하게 즐겼어요. 누린내 없이 깔끔한 스타일. 막걸리 안주로 주문한 고추튀김이 겉은 바삭하고 안에 든 동그랑땡 같은 속도 담백해서 대만족. 다음에는 곱도리탕도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청담동 순도리

서울 서초구 방배천로 19

평일 다섯시 반쯤 가니까 웨이팅 없이 바로 즐겼어요. 평냉 별로 안 좋아하는 친구들이랑 가서 걱정했는데 다들 맛있다고 해서 다행이었어요. 순면, 비빔, 들기름 모두 주문해서 먹어봤는데 육향 진한 순면이 최고네요. 배만 덜 찼으면 밥 말아 먹고 싶은 맛. 들기름은 향도 진하고 간도 적당했는데 비빔은 맛있긴 한데 은근 양념이 센 듯해서 셋 중에서는 좀 아쉬웠어요. 수육은 아쉽게 못 먹고 만두만 주문했는데 만두는 무난했습니다. 짜배... 더보기

서령

서울 중구 소월로 10

발사믹샐러드+도토리전+도토리묵사발+직화쭈구미볶음+밥 이렇게 구성된 쭈꾸미 정식이 1.4인데 콩나물이랑 무채 넣어서 쭈꾸미랑 비벼 먹으니까 은근 매콤하고 괜찮네요. 단체로 방문해도 괜찮을 정도로 매장도 널찍하고 주차 공간도 괜찮았어요.

홍기와 쭈꾸미

경기 파주시 지목로 129

꼬시래기김밥, 참치김밥, 떡볶이 배달 주문으로 먹었어요. 떡볶이는 가격 대비 양이 좀 아쉬웠지만 적당히 매콤해서 손이 갔어요. 참치 김밥은 마요네즈맛이 많이 강하지 않아서 깔끔했고 꼬시래기 김밥은 꼬들꼬들하니 매력 있네요. 닭강정이나 파스타도 판매하는 유니크한 분식점.

유미분

서울 서초구 방배로28길 7

콩국수는 적당히 꾸덕한 스타일이라 부담없이 먹을 수 있었고 바지락칼국수도 무난무난하게 시원한 칼국수. 엄청 특별한 건 아니지만 가게 이름처럼 생각보다 맛있는 집 ㅎㅎ 팥칼국수, 팥죽, 들깨칼국수 등의 메뉴를 판매하고 있어서 나름 선택지가 다양해서 국수 먹고 싶을 때 방문하기 좋아요.

생각보다맛있는집

경기 광명시 범안로 1030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