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이매지

파주와 광명, 그리고 홍대 부근에 자주 출몰하는 먹뚜기
홍대/합정/상수

리뷰 996개

합정역 부근이라 접근성도 좋고 와인 가격도 밖에서 사 마시는 곳 중에서는 합리적인 편. 구매해서 매장에서 바로 마실 수도 있지만 포장해서 갈 수도 있어요. 연말이라 포장하는 경우 세일하는 제품도 여럿이네요. 모임하기에도 괜찮을 정도로 널찍하고 메뉴도 다양해서 혼술, 1차, 2차 두루 괜찮은 것 같아요.

탭샵바

서울 마포구 양화로 81

요즘 일본 여행 때 돈키호테만큼이나 많은 분이 찾늨 칼디. 히로시마역과 연결된 쇼핑몰에도 있어서 겸사겸사 방문해봤어요. 메론빵 스프레드, 퀸아망 스프레드, 커피 주문해봤는데 돈키보다는 좀더 고급스러운 느낌이고 파는 제품도 다양해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네요. 후지 그랜드마트에도 매장이 있던데 거기가 좀 더 규모는 컸어요.

カルディコーヒーファーム

〒732-8601 広島県広島市南区松原町2−37 ミナモア 2F 西

히로시마 버스센터보다 히로시마역에 공항버스가 더 자주 있어서 이쪽으로 왔어요. 히로시마역은 노면전차 종점이기도 하고 신칸센도 다녀서 꽤 큰 규모라 여기 먹을 데가 많더라고요. 북해도는 언제 갈지 모르겠지만 스프카레를 파는 스프카레킹 매장이 있길래 마지막 끼니로 주문. 야채카레는 2단계, 치킨카레는 4단계로 주문했는데 국물 색부터 다른 ㅎㅎ 2단계도 살짝 매콤한 편이라 저는 입에 잘 맞았어요. 밥 양, 국물 양, 토핑 등 옵션이 ... 더보기

スープカリー キング

〒732-0822 広島県広島市南区松原町2−37 minamoa 2F 西棟

기차역 앞의 푸딩 가게에서 히로시마 특산물인 레몬즙을 뿌려 먹는 푸딩을 사봤어요. 물고기 모양의 용기에 레몬즙이 생각보다 많이 담겨 있었는데 그냥 오리지널로 먹다가 중간에 넣어서 먹었는데 그냥이 더 맛있네요 ㅎㅎ 푸딩은 평소 먹던 것보다 더 쫀쫀한 스타일이라 푸딩이 아니라 치즈 같은 느낌이었어요. 오노미치 기차 배차 시간이 긴 편이라 여유 나면 한 번 방문해보세요.

おやつとやまねこ 本店

〒722-0036 広島県尾道市東御所町3−1

소유라멘에 돼지 기름이 들어가는 오노미치 라멘을 맛보러 방문해봤어요. 가라아게랑 세트도 있어서 하나는 세트로 주문하고 하나는 매운미소라멘으로 주문했는데 둘 다 매력 있는 라멘이었습니다. 돈코츠보다는 라이트하면서 소유보다는 풍미가 있는 독특한 라멘이었어요. 가게 노래인 것 같은 벳챠송(?)도 묘하게 중독적이었네요 ㅋㅋ

尾道らーめん ベッチャー

〒722-0036 広島県尾道市東御所町4−11

사장님이 한국어를 배우고 계셔서 쿠시카츠, 오뎅 주문하기가 수월했어요. 지콘, 쥬욘다이 같은 술도 잔술로 주문이 가능하고 메뉴도 부담스럽지 않아서 편하게 먹기 좋았어요. 둘이 사케 다섯잔, 맥주 한 잔 마셨는데 10만원 정도 나왔어요. 인스타그램으로 예약 후 방문했는데 대만족. 한국인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나고 있는지 히로시마에서 간 식당 중에서 한국인이 젤 많은 게 아쉬웠지만 음식도 술도 분위기도 괜찮았어요. 현금만 가능하니 참... 더보기

噂のこの串かつあのおでん

〒730-0022 広島県広島市中区銀山町11−11

마쓰야마에서 히로시마 넘어올 때 페리를 타고 오면 지나는 구레. 어차피 패스도 사용할 거라 여기서 내려서 잠시 일본 해상자위대 전시관도 보고 함선도 보고 히로시마로 이동했어요. 기차 시간 때문에 역사 아래 위치한 마트에 갔는데 도시락이 대부분 5천원 미만이라 지방 물가를 실감했네요. 데울 데를 못 찾아서 그냥 상온상태로 즐겼지만 그래도 구성도 말도 괜찮았습니다. 마트는 대낮부터 현지인들이 많았어요.

フレスタ

〒737-0029 広島県呉市宝町1−16

히로시마가 일본 내에서도 굴의 최대산지라고 들어서 굴요리를 한 번 먹어봐야지 했는데 다양한 굴요리를 먹을 수 있어서 매력 있었어요. 하나는 정식 세트, 하나는 굴밥 단품으로 주문했는데 굴밥도 많이 짜지 않고 맛있네요. 굴도 한국에서 먹던 굴보다 큼직하고 식감도 더 탄력이 있어서 신기했네요. 가격은 좀 나가지만 이것저것 먹기 좋았던 집입니다.

牡蠣屋

〒739-0588 広島県廿日市市宮島町539

그냥 모미지를 파는 곳도 많지만 신발을 튀겨도 맛있으니까 튀긴 모미지로 ㅎㅎ 안에 들어간 내용물을 선택할 수 있는데 치즈로 먹어봤어요. 쫙쫙 늘어지는 느낌을 생각했는데 그런 건 아니라 아쉬웠지만 생각보다 담백하고 겉은 바삭해서 맛있었어요.

揚げもみじの紅葉堂 本店

〒739-0556 広島県廿日市市宮島町448−1

빵 종류도 다양하고 하나하나 맛있어 보여서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넘버 원 메뉴와 취향대로 하나 더 주문해봤어요. 페스츄리 결이 진짜 살아 있어서 바삭바삭 먹기 좋았고 적당히 달달해서 매력 있었어요. 현지인들도 많이 찾는 빵집인지 계산 줄도 꽤 길었어요. 아무래도 시즌이 시즌이라 슈톨렌도 판매중이네요.

広島アンデルセン

〒730-0035 広島県広島市中区本通7−1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