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식 답례품으로 받은 캔 쌀카스테라 인절미. 캔에 담겨 있어서 포장도 깔끔하고 스티커도 맞춤으로 붙여주셔서 답례품으로 괜찮네요. 인절미도 말랑말랑하고 카스테라 고물도 넉넉하게 묻어 있어서 오후 시간 간식으로 괜찮았습니다. 다른 떡도 좀 궁금한 집이네요.
파주미당
경기 파주시 심학산로 417 1층
1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