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포장은 1인분은 안 되어서 2인분 포장했는데 전화 주문하고 픽업하러 가보니 1.5인분도 있네요 ㅎㅎ 둘이 먹기에는 양이 꽤 많아서 다음에는 1.5인분 주문할 것 같아요. 순대곱창으로 주문했는데 적당히 매콤하고 불향도 있어서 맛있네요. 오이냉국을 비롯해서 쌈, 소스 등도 다 챙겨주셔서 집에서도 편하게 맛있게 즐겼습니다.

동이네 야채곱창

경기 광명시 하안로 293-12 대연빌딩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