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생긴 지 일주일 남짓 된 따끈한 식당. 그래서인지 아직은 살짝 정신없으신 것 같아요 ㅎㅎ 그래도 맛은 체인이라 평타는 치겠다 했는데 재료가 위에 올라간 게 아니라 안에 들어가 있어서 먹기는 편하네요. 유부도 많이 두껍지 않고 적당히 얇고 단짠 심하지 않아서 부담없이 먹기 좋았어요. 떡볶이랑 세트로도 팔던데 떡볶이 국물에 찍먹해도 잘 어울릴 것 같네요.

정직 유부초밥

경기 광명시 범안로 1042 제일빌딩 101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