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친구가 콩슈패너 맛있다고 데려갔습니다. 콩크림이 올라가는 거라고 하셨는데 고소해서 만족! 커피 주문하면 ABC 초코렛 하나씩 주시는 것 같아요. 근데 제가 스콘을 안 찍었는데 여기는 스콘 때문에 고점 준 건데 ㅎㅎㅎ 딸기 스콘이 진짜 맛있어요. 꼭 잼쿠키처럼 스콘 가운데에 과육이 살아있는 딸기쨈? 같은 게 들어있는데 진짜 맛있어요. 포장해올까 고민하다 안 사왔는데 후회 중이에요. (케이크류는 없고 조그만 테이블 4-개 정도 되는 조그만 카페입니다)

카페연연

제주 제주시 신대로10길 47-1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