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로수길
만두탕반! 후기가 괜찮길래 찾아갔어요. 김치만두탕반(사진 없음) 닭만두탕반 고추장더덕무침 주문했어요. 그리고 디저트로 배꿀생강샤베트를 주시는데 그게 진짜 1등으로 젤 맛있었구여. (메인 맛 없다는 거 아님. 디저트가 너무 맛있었음) 김치만두탕반 매콤하니 맛있었어요. 닭만두탕반은 약간 삼계탕? 느낌이 나고 괜찮았는데 다음에 또 방문하면 김치만두탕반 주문할 것 같아요. 고추장더덕무침은 제 입맛엔 살짝 달았어요. ... 더보기
만두탕반
서울 성동구 연무장길 39-13
반려동물 동반 가능한 카페입니다. 약간 미니 과수원 같은 느낌으로 감귤 나무들이 있고 중간 중간 테이블들이 있어요. 구역마다 느낌이 다릅니다. 실내도 있고요. 근데 야외는 생각보다 그늘있는 자리가 별로 없어서 해가 너무 강하고 더울 땐 살찍 힘들지도 다과상커피가 기본 아인슈페너에 소금하고 땅콩버터 느낌이 섞여서 고소하고 맛있어요. (실제 재료 관련해서 모름) 초코라떼 사진에서 맛있어보였는데 평범했구요. (별점은 ... 더보기
다과상점
제주 제주시 애월읍 유수암로 51
엄청난 뷰맛집이라고 추천받아서 갔는데 날씨가 흐려서 뷰는 못 느꼈어요. 아 멀리 저런 게 보이는구나… 이런 느낌 식당이자 커피숍인데… 커피숍으로서 디저트 메뉴가 별로 없습니다. 프렌치 토스트랑 에끌레어가 전부. 점수는 프렌치 토스트 때문에 많이 깎였어요. 비추입니다. 제가 돈 내고 사먹어본 중 젤 별로 끝부분이 너무 딱딱해서 칼로 썰리지를 않았고 그렇다고 끝 외 부분이 감탄스럽게 맛있는 것도 아님… 핸드드립이랑 ... 더보기
위이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신화역사로682번길 12
친구가 콩슈패너 맛있다고 데려갔습니다. 콩크림이 올라가는 거라고 하셨는데 고소해서 만족! 커피 주문하면 ABC 초코렛 하나씩 주시는 것 같아요. 근데 제가 스콘을 안 찍었는데 여기는 스콘 때문에 고점 준 건데 ㅎㅎㅎ 딸기 스콘이 진짜 맛있어요. 꼭 잼쿠키처럼 스콘 가운데에 과육이 살아있는 딸기쨈? 같은 게 들어있는데 진짜 맛있어요. 포장해올까 고민하다 안 사왔는데 후회 중이에요. (케이크류는 없고 조그만 테이블 4-개 ... 더보기
카페연연
제주 제주시 신대로10길 47-1
너무 너무 만족했던 베이커리 카페였어요. 친구네 집 근처에 유명한 빵집이 있길래 방문했는데 아니… 이렇게 맛있다고요? 바게트 식빵 맛집으로 유명하던데 1통은 6,500원 바로 먹을 수 있는 1쪽 + 쨈은 3,500원이였어요. 그런데 바게트 식빵 맛있긴 맛있는데 전 원래 가끔 어딘가에서 바게트 식빵을 팔면 흥분해서 구매하는 바게트 식빵 러버라… 이 집이 더 특별히 맛있다고 느끼지는 도리어 못했어요. (맛있습니다... 더보기
로이
서울 광진구 능동로 36
뷰가 정말… 제대로 안 찍혔는데 뷰보러 가는 루프탑입니다. 오후 4시 전에는 커피만도 마실 수 있다는 장점이 있고 커피 맛도 괜찮은 편이고 매우 친절하고 오후 4시 전에는 사람도 별로 없는 곳이라 조용한 것 같아요. 물론 호텔 고층인만큼 커피가 가격이 있는 편(7천원)이긴 하지만 조용히 대화를 나누어야 한다 싶으면 가볼만 할 것 같습니다. 야경이 더 예쁘긴 할 것 같지만 야경을 경험하러 이곳을 선택할 일이 있... 더보기
메리가든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 113
경파 맛있단 얘길 들었어서 궁금하던 참에 방문했어요. 성인 4명(여3, 남1) 군만두, 탕수육 하고 식사 4개 시켜서 양 많았습니다. 식사 하나 덜 시켜도 될 걸 했어요. 일단 군만두 진짜 너무 맛있었구요. 정말 먹고 있는데 더 먹고 싶은 맛이었습니다. 한 테이블에 하나란 제한 아니면 다음엔 가서 2개 주문 하고 싶은… 군만두 다음으로 맛있었던 건 차돌짬뽕 실한 재료들과 칼칼하면서 깔끔한 국물 딱 마음에 들었어요.... 더보기
경파
서울 서초구 서운로 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