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솔직하게 써보지

맛있는 거 좋아해요 2018-2023 🥭
가로수길

리뷰 1212개

랭쌥과 쏨땀이 맛있다고 하는데 저희는 쌀국수랑 쏨땀을 주문했어요. 쏨땀 제가 한국에서 먹어본 중 젤 맛있어요. 쌀국수는 그냥 쏘쏘… 나중에 랭쌥 먹으러 다시 가보고 싶어요.

까폼

서울 강남구 선릉로153길 18

케이크를 g으로 파는 커피숍. 강남역 인근에 프랜차이즈도 아니고 테이크아웃도 아닌 커피숍이 여기라 몇 번 방문했어요. 일단 케이크 본체를 주문 g만큼 퍼주시고 나중에 서비스로 살짝 더 주시고 위에 토핑 별도로 올려주는 시스템이에요. 와 맛있어 이런 건 아니지만 무난히 맛있어요. 소리가 울리는 인테리어 + 앞에 썼던 내용 때문에 사람이 많아요. 이 근방에선 괜찮습니다.

트리오드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94길 28

두쫀쿠로 유명한 곳은 아니었지만 두쫀쿠맵에 재고 있길래 가봤어요. 대낮에 줄을 서며 도대체 이 줄은 무엇이고 두쫀쿠는 무엇인가 진지하게 생각하며 하나 구매해봤는데요. (지난 번 실패로 줄 선 거 아까움 이런 거 없음) 매우 맛있었습니다. 하지만 가격대비 그만한 맛인가? 잘 모르겠습니다. 4천원 정도면 만점 줬을 것 같은데… 근데 두쫀쿠들이 다 요즘 너무 비싸니까요…

쿠운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83길 18

예전부터 먹어보고 싶었어요. 전 막연하게 해물떡찜 0410의 느낌이 아닐까 생각했거든요. 심플하게 아닙니다. (애초에 아무도 그렇다고 하지도 않았습니다…) 단맛이 강한 닭도리탕(닭도리탕 기준으로도 맛있지 않음)에 떡사리 많이 넣은 맛이에요. 심지어 감자전도 별로임… 감자전 소스를 간장+마요네즈+양파로 주는데 그나마 그게 괜춘 … 그리고 도리어 콩나물무침이랑 깍두기 기본 반찬이 괜찮았구요. 마지막에 볶음밥 아니었으면 ... 더보기

떡도리탕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1길 28-9

쌀베이글로 유명한 곳인 것 같았지만 두쫀쿠 관련 포스터가 여기저기 붙어있길래 줄 서서 사보았습니다. 두바이 소라빵도 유명하다길래 줄 선 게 아까워서 가격도 안 보고 냉큼 집었다가 14,800원 가격 뒤늦게 보고 이미 집은 거 내려놓지도 못하고 제발 맛있기를 바라면서 구매했는데 정말 너무 실망했어요. 두쫀쿠 먹는데 이게 무슨 맛이지? 무(無) 맛에 가까운데…? 이게 왜 난리지? 내가 이 취향이 아닌가? 근데 원... 더보기

킴스 델리 마켓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45길 13

매번 윗층에 있는 스벅이나 폴바셋 가다가 도떼기 시장에 질려서 스템 한 번 가보자!! 이런 마음으로 왔는데 공간 넓고 좋네요. 스템 올데이 세트 가격도 좋고요. 텀블러 사용하면 300원 할인도 됩니다. 커피랑 빵 특별히 맛이지는 않지만 또 맛없다도 아님. 공간의 여유로움 + 올데이세트에 만족해 4점 줍니다.

스템 커피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513

하 정말 뽈레 리뷰 찾아보고 안 갔어야 했는데 일행이 연어국수 먹고 싶다고 자기가 인스타에서 봤다고 해서 검색해보고 해당 사진 업체에서 올린 것까지 보고 갔는데 이게 뭐죠? 메뉴판부터 사진이 달라서 음… 설마 맛은 있겠지… 가격도 있는데… 라고 생각했으나 아니었음 ^^ 18,500원 짜리 연어국수… 가격이 만만한 것도 아닌데 이게 뭥미인지 차라리 꼬꼬동 (가라아게 덮밥) 이 나았는데 그것도 막 찾아갈 만큼은 아니었고... 더보기

연하동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10길 19-1

지인이 동네 유명 빵집이라고 사왔는데 이렇게 맛있을 줄 모르고 좀 피곤해서 사진 안 찍었는데 후회했어여. 시그니처인 까사드선주 크라상 먹었구요. 아무 생각 없이 한입 베어물었는데 잡곡 크라상인 거예요!!! 이게 뭐지…? 페스트리의 바삭함과 버터의 풍미 거기에 잡곡의 고소함이라니… 너무 맛있었고… 시나몬롤도 맛있다던데 조만간 가서 사먹어보려구요.

까사드선주

서울 서대문구 홍제천로6길 40

인터넷 찾아보니 사람 별로 없는 분위기길래 방문했어요. 오후 4시경 방문했고 드문드문 테이블은 차 있었고 베이글은 다 빠져있었습니다. 광화문 라떼 디카페인으로 먹었는데 깔끔하니 맛있었어요. 다른 리뷰에 춥다는 이야기가 있었는데 해결되었는지 전혀 춥지 않았습니다. 카페가 넓은 건 아니지만 넓직한 라운지 한 켠에 잘 자리 잡아서 개방감도 좋고 만족스러운 방문이었어요.

포비

서울 마포구 마포대로 155

압구정역의 맛집을 고르라고 누군가 제게 말한다면 하나우동이냐 가담이냐 그 고민을 할 것 같네요. ㅎㅎ 20년 넘게 다닌 저의 단골집. 베이컨치즈김치볶음밥에 우동을 먹었는데요. 추워서 우동을 선택했지만 먹다보니 또 모밀도 그리워지고 ㅎㅎㅎ 한때 쯔양 때문에 웨이팅이 생겨서 잠시 가지 못했는데 요즘은 다시 조금 기다리면 먹을 수 있는 정도로 진정되었습니다. 오늘은 철판볶음밥을 먹으면서 이런 생각이 들었어요. 철판볶음밥이... 더보기

하나우동

서울 강남구 논현로171길 12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