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 자체는 무난했어요. 그런데 제가 방문했을 때 남자 종업원 1명 있었는데 정말 한국말 너무 못하시더라고요… 제가 답답해서 다른 분 없으시냐고 했는데 무슨 말인지 모르겠다고 ㅠㅠ 원랜 쌀국수랑 분짜 짜조 이런 거 같이 주문해서 나눠 먹고 싶었는데 분짜랑 짜조는 20분 걸린다고 해서 포기했어요. (어쩌면 의사소통의 오류일 수도 있죠…)
안그
제주 제주시 제원1길 23 뉴제원 1층 105호
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