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음... 여기 맛있었거든요. 특히 모두부랑 콩도넛 정말 맛있었어요. (순두부는 잘 모르겠...) 그런데 친절도나 서비스 관련해서 이미지가 정말 안 좋았어요. 근데 모두부랑 콩도넛 맛은 많이 있고 ... 그래서 다음엔 기회가 되면 본점을 가보고 싶다 뭐 이런 생각이 드는 곳이었어요.

화심순두부

전북 전주시 완산구 서원로 3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