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농민백암순대랑 비슷한 맛이다. 특이하게 순대국에 콩나물이 들어가 있음. 국물이 너무너무 담백하고 순대도 맛있고 세트로 주문하면 순대랑고기랑 같이 나오는데 이것도 너무 부드럽고 맛있음.. 단 순대 껍질은 좀 질긴편.. 처음부터 고추가 한바구니 나옴.. 반찬은 셀프로 계속 편하게 먹을 수 있음..

이북집 찹쌀순대

서울 성동구 성수이로20길 10 대한빌딩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