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인형&토끼
4.0
8시간

평일에 가서 대기없이 바로 입장. 메밀물막국수양이 장난아님 양은 정말 둘이 먹어도 될 정도 육수는 시큼하면서 괜찮다. 깨가 정말정말 많이 들어있음. 옹심이들깨칼국수는 이것도 양이 정말 많음. 옹심이는 식감이 꿀떡처럼 정말 쫀득쫀득 칼국수도 면발이 부드럽고 들깨 국물이 고소하고 맛있음. 만두는 기성품만두처럼 특별한 맛음 없음.

메밀의 정석

서울 광진구 능동로4길 27 연수빌딩 1층